구매 해본 저장장치 삼성전자 T5 포터블 외장 SSD MU-PA500B/WW 추천가격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금액 129,000원에서 쎄일금액
129,000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삼성전자 T5 포터블 외장 SSD MU-PA500B/WW 상품구매


블랙박스 백업용 가장 많이 사용하는 외장 SSD | 블랙박스 백업용으로 샀는데 크기도 작고 안정적이고 좋아요. FAT32포멧하는데 계속 다른 프로세스가 사용중이라며 실패가 떠서 윈도우즈에서 다른 형식으로 포멧한 다음에 다시 포멧했어요.


알루미늄재질, USB사이즈에 500GB SSD | 구매 2019Y 10M 04D
배송 2019Y 10M 05D

기존에 쓰던 HDD는 너무 오래됬고 너무 느려서 SSD를 추가로 노트북에 달아놓을까했다.
근데 그러면 연결했다가 분리했다가 번거로울껏 같아서 아예 외장 SSD를 사게됬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고 용량이 생각보다 작았다.
근데 뭐 저장하고 불러오는 시간이 빠르니깐 그거에 대한 비용이겠거니, 했고
용량은 솔직히 자주 정리하면 그만이라고 판단 했기에 제품을 구매하기로 헀다.

24시간이 안되서 배송이왔다.
택배 박스 안에 패키지만 덩그러니 있어서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까보니깐 패키징이 잘되있어서, 문제없겠다 생각했다.

암호화 기능이 아주 유용해보이나, 한번도 안써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다.


가볍고 빠르다 = 최고 | 속도-☆☆☆☆☆
무게☆☆☆☆☆
디자인☆☆☆☆
만족도☆☆☆☆

속도 빠른것같아요 75기가 옮기는데 보통은 몇시간걸릴텐데 10분도 안걸리긴하더라구요…
무개나 디자인 이쁘고가벼워서 만족합니다.
다만 만족도애서 별을 4개만 준이유는 일단 제품 겉 제질이 메트한 철같은거에요. 해서 혹시라도 어디에 스크레치나면 눈에띄고 또 잘날것같은생각이 들어요…
그것 빼고 다 좋아요
SSD를암호화할수있어 좋은기능이긴하지만 전안쓸듯한 기분이에요^^;;;


잘샀어요. 애들사진 백업용으로 사용 | 원래쓰던 삼성 500기가짜리 외장하드가 있는데,
고장날 것을 미리 대비해서 이번에 ssd 500기가짜리 외장하드를 사게됐어요. 보안기능도 있고 속도도 빠르다고해서 처음 ssd 외장하드를 구매하게 됐는데 진짜 빠르고 좋네요!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인하했다고 하는데 1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케이스도 같이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테지만요! 레드가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구매한 블루도 예뻐용:-) 구성품도 심플하고 가벼워서 무엇보다 좋습니다. Usb 케이블 타입도 두가지 버전으로 들어있어서 제 2019맥북에어(usb c타입 only)에도 허브를 사용하지않고 바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1테라짜리 살걸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ㅎㅎ


삼성전자 T5 포터블 외장 SSD MU-PA500B/WW, 500GB, 블루집 컴퓨터에 랜섬웨어 바이러스가 한번 걸려서
아이들 사진 동영상을 50기가 분량을 날려먹고
이번에 복구를 하게 되었는데
방지하는 차원에서 백업용으로 구입했습니다.

기존 2.5인치 사이즈보다 훨신 작고 가볍습니다
저렴한 HDD 방식 외장하드를 구입하지 않고 더 비싼 ssd방식의 외장하드를 구입한 이유는 내구성때문입니다.
백업용으로 구입한 이상 가격은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케이스도 같이 팔았으면.. 하는 바램이


삼성전자 T5 포터블 외장 SSD MU-PA500B/WW 상품구매


The post 블랙박스 삼성전자 T5 포터블 외장 SSD MU-PA500B/WW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rzzrq.thebyul.com